본문 바로가기
재건축 관련

재건축초과이익 환수제는 너무 악랄하네요

by gobusi 2019. 12. 30.
반응형

 

 

 

재건축 조합들이 몸테크 하는 것과

재개발 조합들이 몸테크 하는 것

그리고 청약 점수 잘 모아두었다가 청약 당첨되는 것은

아파트를 갖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심지어 100원에 산 아파트가 200원 되는 것도 시장의 원리이고요.

 

그런데 꼭 집어 재건축 이익만 환수하겠다?!

이게 말인지 방귀인지

똥인지 된장인지

정책이 아주 자기들 마음대로이네요.

 

이대로 가다가 

재건축 초과 이익 환수제, 재개발 초과이익 환수제, 청약 당첨 초과이익 환수제

결국 모든 땅은 국고화 가야 속들이 시원하겠습니까?

 

남의 일이 아니라 지금 이 국민의 일부가 재산을 강탈당하는 현장을 보고 있는 것인데

내일이 아니라고 좋아하는 우리 국민들.. 

제가 너무 오버하는 걸까요? 국가가 국민을 두고 정책으로 이리 패고 저리 패는데 

남일이라 보기에는 초과이익 환수제는 앞으로 어마 무시하게 국민을 괴롭히며 세금을 걷어 내 갈 것입니다. 

 

재건축 초과이익 환수제만 있을까요 국민 여러분?

대기업 초과이익 환수제, 결국 대기업의 몇조의 이익중 세금은 조금밖에 못 걷어 가면서

국민의 세금은 엄청 잘 뜯어 가죠.

 

대기업이 10%도 안되면서 90%의 이익을 가져 가는데도

정부는 가만히 있으면서 왜 부동산에만 열을 올릴까요?

네, 무주택자 수가 1/2 정도 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재건축 초과이익 환수제가 합헌으로 나올 줄 생각도 못했습니다. 무섭네요 이정부...

 

https://www.yna.co.kr/view/AKR20191227140851003?input=1195m

헌재,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에 합헌 결정…재건축 조합 '패닉'(종합) | 연합뉴스

헌재,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에 합헌 결정…재건축 조합 '패닉'(종합), 서미숙기자, 경제뉴스 (송고시간 2019-12-27 18:45)

www.yna.co.kr

 

반응형